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올여름 태권도원은 ‘Summer CRUSH festival’

기사승인 [0호] 2017.07.18  14:53:42

공유
default_news_ad2

- 시원한 물놀이부터 태권도 프로그램까지 마련

무더운 여름, 태권도원에서 오는 20일부터 9월 3일까지 시원한 물놀이와 태권도를 활용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준비한 ‘태권도원 Summer CRUSH festival’이 열린다.

'태권도원 Summer CRUSH festival' 포스터

태권도진흥재단(이하 진흥재단)은 여름방학을 맞아 태권도원을 찾는 방문객을 위해 ‘태랑마당(물놀이 이벤트)’, ‘진진마당(체험이벤트)’, ‘백운도사마당(공연이벤트)’ 등 태권도원 T1경기장과 국립태권도박물관 일대에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우선 ‘태랑마당’에서는 야외 물놀이장과 아로마테라피와 버블풀장, 수중 축구, 물총·물풍선놀이, 오행폭포 수련체험 등 다양한 물놀이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진진마당’에서는 도전 격파왕과 우렁찬 기합소리, 캐릭터 타투, 전통놀이 등 태권도와 전통놀이 등을 체험해 볼 수 있다.

특히, ‘백운도사마당’에서는 수상 림보 게임과 함께 주말에는 대형 팥빙수 만들기와 인형극 등 재미있는 공연과 이벤트가 펼쳐진다.

또한, 무주반딧불 축제가 열리는 기간(8.26∼9.3) 중 주말에는 축제와 연계하여 ‘미션! 반딧불이 트릭아트를 찾아라’와 ‘반딧불 퍼포먼스’ 등의 특별 프로그램도 열린다.

진흥재단 김중헌 사무총장은 “온 가족이 함께 태권도원에서 신나는 여름이벤트를 즐기시기 바란다“며, “여름 물놀이와 함께 태권도를 활용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간의 사랑을 키우고 즐거운 여름을 보내실 수 있을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태권도원에서는 태권도 시범공연이 매일 2회(11시, 14시)에 펼쳐지고, 국립태권도박물관에서의 기획전시 등의 볼거리와 즐길거리도 마련되어 있다.

양택진 기자 winset75@naver.com

<저작권자 © 태권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ad37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포토

1 2 3
item48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