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무주반딧불축제와 만난 태권도원 가족여행에 인기

기사승인 [0호] 2014.06.10  19:32:05

공유
default_news_ad2

- 태권도원 홍보부스에서 이벤트 진행...입장권 할인, 축제장 왕복 무료셔틀버스 운행

2014년 문화체육관광부 최우수 축제로 선정된 ‘무주반딧불축제’(6.7~6.15 이하 축제)에 태권도진흥재단(이하 재단)이 태권도원 홍보부스를 마련, 축제장을 방문한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펼쳐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무주반딧불축제를 찾은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태권도원이 홍보에 나서고 있다.
축제가 문을 연 지난 7일, 재단은 행사장 내 홍보부스를 설치하고 입장권 할인 판매, 송판격파 체험 등을 통해 태권도원 알리기에 적극 나섰으며, 페이스페인팅, 무료 생수 배포, 태권도원 왕복 무료셔틀버스 운행 등 당일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였다.

또한 태권도원 내에서도 축제의 분위기를 이어갈 수 있도록 주말 동안 방문하는 가족단위 고객들을 위해 무료 기념품 배포, 태권도시범공연 4회 확대 공연 등으로 무주의 대표 축제와 시너지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축제가 시작된 지난 주말, 4천명 이상의 인파가 이어진 가운데 태권도원 홍보부스의 입장권 할인판매로 태권도원을 찾은 이소연씨(30)는 “반딧불축제를 즐기기 위해 무주를 방문했지만 태권도원까지 편하게 갈 수 있어서 하루 여행이 무척 알차게 채워지는 것 같다”며 만족감을 나타냈다.

주말 나들이로 아이들과 태권도원을 찾은 한상수(35)씨 역시 “태권도장에 다니는 자녀의 바람으로 태권도원을 처음 방문했는데, 시범단공연이 너무 감동적이었다”며, “모노레일 기다릴 때 나눠주던 슬러쉬나 태권도원을 둘러보며 완성하는 스탬프랠리 같은 재미있는 이벤트 덕분에 아이들이 더 즐거워한 것 같다. 태권도원 방문이 가족 모두에게 좋은 추억이 됐다”고 의미를 더했다.

태권도진흥재단 관계자는 “무주반딧불축제 기간 동안 태권도원을 더욱 많이 알리고 방문해서도 만족할 수 있도록 다각도로 준비하고 있다. 축제 기간 태권도원 방문이 또 하나의 새로운 가족여행 트렌드가 될 수 있도록 SNS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도 지속적으로 홍보를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태권도원 방문 문의 및 축제기간 이벤트와 관련된 사항은 태권도원 홈페이지(www.tkdwon.kr)나 페이스북(www.facebook.com/tkdwon), 대표전화번호(063-320-0114)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양택진 기자>

양택진 기자 tkdnews@korea.com

<저작권자 © 태권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ad37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포토

1 2 3
item48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